화가가 아내의 법명(法名)을 제목으로 그린 아내의 초상 ‘진진묘(1970)를 그냥 지나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기 돈만 아깝나세금 40억 날아간 선거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알박기 아닌데 자투리땅 샀다?이익에 관심없다는 재벌 2세5억에 사놓고 200억에 판다재벌 2세의 옥수동 알박기?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얼굴 팍 삭았을 때 당장 해라회춘 호르몬 내뿜는 ‘까치발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더 중앙 플러스이문열.베이비붐 세대 덕분에 1983년 16.
독일 중앙은행 통계에 의하면 서독 가구의 평균 순자산이 거의 13만 유로(1억8600만원)인 데 비해 동독 가구의 평균 순자산은 서독의 3분의 1 수준인 4만 유로(5700만원)를 조금 넘을 뿐이다.독일 통일을 축하하기 위해 동서독인들이 베를린 브란덴부르크문에 몰렸다.사실상 한 세대가 실종된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동독지역 젊은이들은 상대적으로 임금이 높은 서독을 좇아 고향을 떠났다.
이 덕분인지 반갑게도 일부 젊은 세대의 동독 회귀가 관찰되고 있다.또 다른 문제는 수십 년간 지속된 젊은 세대들의 동독 기피 현상이다.
이런 고질적 격차를 줄이기 위해 상속세를 비롯한 조세 개혁책 등이 논의되고 있지만.
서독과의 격차는 여전하다.그해 11월 청년 고용률이 1.
국가 통계 조작·왜곡은 선동과 궤를 같이한다.문 정부가 이 이론을 국정의 뼈대로 내세운 것은 검증되지 않은 가설을 국가 경제와 국민을 상대로 실험하는 어처구니없는 국정운영을 했다는 얘기가 된다.
2017년 문 정부가 출범한 뒤 이듬해에 적용할 최저임금을 16.엉망이 된 선동 경제와 국가 정책의 궤도를 회복하는 데 희생되는 것은 결국 국민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