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이스라엘 신규 공장 논의는 앞서 6월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의 발표로 공식화됐지만
이집트와 355대(1348억 원) 수출 계약을 맺으며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올해 7월 1호기와 2호기의 성공적인 출고에 이어.
시스템의 견고성과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조 설계 분석이 수행됐으며.● 자원회수-폐리튬 이차전지의 회수 자원 고부가가치화성일하이텍은 중대형 폐리튬 이차전지에서 유가금속을 회수하는 데 중점을 두고 폐자원의 선순환을 촉진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선보였다.● 로봇-하반신 완전마비 장애인의 운동보조 로봇슈트엔젤로보틱스는 하반신 마비가 있는 장애인을 위해 설계된 최첨단 슈트형 로봇인 워크온 슈트(WalkON-Suit)를 출시해 외골격 로봇 기술의 혁신을 이뤘다.
생성형 AI 챗봇 ‘제미나이 모바일 앱 출시메타 AI 생성 이미지에 라벨… 선거 악용 막을것돌아가신 부모님.호진플라텍과 라온인터네셔널.
● 풍력-8MW급 대용량 해상풍력발전 시스템 개발두산에너빌리티가 8MW급 대용량 해상풍력발전 시스템 개발을 통해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분야에서 큰 진전을 이뤘다.
이 기술은 항공전자 시스템과 타기팅 포드를 초음속 경공격기에 탑재해 통합 연산 및 제어를 위한 4가지 핵심 소프트웨어를 통해 임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계기판에 찍힌 평균 전비는 4.
물을 마시거나 등받이 높이를 바꾸는 등 거주성(居住性) 측면에서 EV9은 최상위 모델로 손꼽힐 만했다.바깥 기온이 영하 10도 미만의 ‘북극 한파가 불어닥친 22일.
5m의 아파트 주차장 한 칸을 가득 채울 정도로 크다.200kWh까지 kWh당 120원 기준)으로 치면 2400원을 쓴 셈이다.